본문 바로가기

잡담, 잡담, 잡담.../동영상+잡담

타츠노코 vs 캡콤 - 플레이 영상

...

 Wii로 발매된 '타츠노코 vs 캡콤: 크로스 제너레이션 오브 히어로즈'의 플레이 영상입니다. 듣자니 북미판은 Wi-Fi 대전이 가능하게 된다더군요. 그건 상관 없는데 캐릭터가 추가되는 건(그것도 5명이나) 꽤 크네요. 젠장.
 
 오모카네 사키(퀴즈 일곱 빛깔 드림스)와 모리건 앤슬랜드(뱀파이어 시리즈)로 플레이한 두 스테이지 영상입니다. 모리건이야 그 동안 시리즈에 자주 나오긴 했습니다만, 처음으로 대쉬가 뱀파이어 시리즈의 그 활공 대쉬로 돌아왔네요. CVS 시리즈에 이어 이번에도 다크니스 일루젼은 리리스와의 합동 공격으로 굳어지는 듯.
 오모카네 사키 양은 '광고 계약 만료로 성이 바뀐(...)' 비운의 캐릭터(사실 저 작품의 캐릭터가 모두 같은 상황). 플레이어 캐릭터로서는 첫 출전인데 보기와는 다르게 파워형 캐릭터이군요. 무척 좋아하는 캐릭터인데 '마벨vs캡콤'에서 어시스트 캐릭터로 등장했었다가 '마벨vs캡콤2'에서는 짤려서 안타까웠는데 반갑습니다. 반격기인 LV3 전용 하이퍼콤보(기술명은 '사상 최강의 전략')가 꽤 매력적이네요.

 그나저나 게임큐브의 컨트롤러로 격투게임을 하는 건 꽤나 피곤한 일이군요. 엑박360이나 플스3로 좀 나와주었으면 고맙겠는데 말이지요.

 덤으로 오프닝 애니메이션도 추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