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네요. 굉장히 쉽습니다. 지금까지 한 캐릭터 중 가장 쉽지 않을까 합니다만. 울트라콤보인 요가 카타스트로피를 이용한 연속기가 있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하나도 없네요. 그냥 '쉬어 가는 코너' 정도로 생각해도 될 것 같습니다. 과제가 모두 트라이얼 노멀 수준이에요.
참고로 달심의 경우는 옛날부터 그랬지만 원/근거리 기본기가 거리에 따라 자동으로 나오는 게 아니라 레버를 뒤로(앉은 상태에서는 ↙) 한 상태에서 근거리 기본기가 나가는 방식입니다.
1. 중킥 - 약 요가 프레임 - 요가 인페르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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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킥은 근거리. 막상 해 보면 커맨드가 의외로 짜증나게 이어지는데, 그저 빨리 넣는 수 밖에는 없는 듯 합니다. 꼼수라고 할 만한 방법도 없고...... 2. 요가 파이어 - 점프 강펀치 - 요가 인페르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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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당한 거리에서 약 요가 파이어 후 바로 전방 점프 - 요가 파이어가 히트하는 순간 강펀치 - 착지와 동시에 인페르노 발동... 이면 됩니다. 처음 요가 파이어를 내는 거리가 포인트.3. 앉아 강펀치 - 앉아 강펀치 - 앉아 약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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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펀치는 근거리, 약킥은 원거리. 달심은 모션 자체가 조금 늘어지는 느낌이라 의외로 타이밍 잡기가 어려울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나마 약킥의 타이밍은 꽤 쉬운 편입니다만......4. 앉아 강펀치 - 중킥 - 약 요가 프레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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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기는 모두 근거리. 따로 설명해야 할 부분은 없는 것 같네요.5. 앉아 강펀치 - 앉아 약킥 - 요가 인페르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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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기는 모두 근거리. 역시 설명해야 할 부분은 없는 듯......'공략 비스무리 > 스트리트 파이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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