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잡담, 잡담.../동영상+잡담

로스트 오디세이 - 인트로 동영상



 이번 동영상은 콧수염 아저씨(...마리오 말구요)의 작품인 '로스트 오디세이'입니다. 파판12의 감독을 마츠노 야스미 씨가 맡아 분위기가 이전작과 많이 달라진 상황에서 두 콧수염 아저씨(...마리오랑 루이지 말구요 ㅇ_ㅇ)의 만남으로 '이것이 진정한 파판의 후속작'이라는 말이 많았던 작품이지요. 뭐, 결과물은 파판과는 별 상관 없이 그럭저럭 괜찮은 작품이 된 것 같습니다. 이노우에 타케히코 씨의 캐릭터 일러스트는 어째 좀 찌질해 보이는 캐릭터가 많아서 아쉽지만 게임 내의 모델링 자체는 상당히 괜찮구요.
 게다가 XBOX360에서는 처음으로 '완전 한글화'가 이루어진 RPG라서 국내에서 상당히 환영을 받았었지요. 번역도 깔끔하고 특히 국내 성우분들의 뛰어난 연기력이 돋보이는 게임입니다. 연출이 좀 거지 같아서 빛이 바래긴 했지만 말입니다.

 원래는 이미 오래 전에 올리려다가 디스케일러로 장시간 녹화를 하고 있자면 중간중간 프레임이 튕기는 현상이 있어서 포기하고 있었는데, 캡쳐보드는 그런 것 없이 깔끔하게 녹화가 되는군요. 게다가 메인에 파판11 로고만 잔뜩 떠 있는 상황은 역시 좋지 않은 것 같아서(뭐 절대로 미향 형님이 매니악 어쩌구 해서 올리는 건 아닙니다 ㅇ_ㅇ) 겸사겸사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