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잡담, 잡담.../동우군 in Vana'Diel

1. 성망제 - 별이 돌아오는 소리


 매년 이 시기의 바나'딜에서는 성망제가 한창입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이와 관련된 몇 가지 이벤트가 현재 진행 중이군요. 바나'딜의 각 도시는 성망제를 기념하는 각종 장식물과 거리를 돌아다니는 산타들로 가득한 상황입니다. 하지만 어째서인지 예전처럼 3-4명이 옹기종기 모여 불꽃놀이를 하는 모습은 잘 보이지 않는군요. 저처럼 폭죽 살 돈도 없는(...) 뉴비는 그걸 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인데 말이지요.

 올해의 이벤트는 3가지로 카드 나눠주기, 스마일 브링거, 아스트랄 박스입니다. 이 중 카드 나눠주기는 NPC용과 PC용이 각각 있어 다른 선물을 받을 수 있네요. 스마일 브링거는 작년과 동일하고 아스트랄 박스는 별로 특별할 것은 없습니다. 그 외에도 각 국가에 설치된 특설매장에서만 구할 수 있는 아이템도 있고...... 어쨌든 받을 수 있는 선물은 모두 이벤트 기간 한정이니 얼른얼른 해치우는 게 좋겠지요.

바스톡의 거리에서 빛나는 각종 장식품.


이렇게 기본적인 불꽃에서부터......

손에 달고 다니는(?) 불꽃도 있고......

심지어는 고블린산타가 탄 썰매가 튀어나오는 불꽃도 있군요(이거 스샷 찍겠다고 쓴 돈이...;;;)


이 언니가 스마일 브링거 전용 NPC. '아이들에게 주는 선물'을 받아서......

메뉴의 '트레이드'로 아이들에게 나눠 주면 끝.


이것이 바로 Astral Box!!(이름이... =_='')

부수면 안에 또 다른 상자가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언제까지 나오는 겨!! Σ(°д°)


산타 복장 4종 세트. 저는 물론 다 모았습니다(모자+코트+부츠+종)